2012년 1월 4일 수요일

프리스타일풋볼 ⓩⓙ②. 무료다운 웹하드


프리 스타일 풋볼 사미에 대해서

지금 렙 27 여자 케릭이고요 마름, 키 168cm 입니다.



30되면 사미를 할려고 하는데 제가 처음이여서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질문을 하겠습니다.



1.사미를 하면 옷들을 어떤 능력치들을 올려 주는 것을 사면 되나요?



2. 제가 듣기로는 전직을 하게 되면 능력을 좀 낮추고 사미에 능력에 맞게 능력치를 올릴라고 하는데 무엇을 내리고 무엇을 올리면 되나요?



지금 렙 27 여자 케릭이고요 마름, 키 168cm 입니다.



30되면 사미를 할려고 하는데 제가 처음이여서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질문을 하겠습니다.



1.사미를 하면 옷들을 어떤 능력치들을 올려 주는 것을 사면 되나요?



2. 제가 듣기로는 전직을 하게 되면 능력을 좀 낮추고 사미에 능력에 맞게 능력치를 올릴라고 하는데 무엇을 내리고 무엇을 올리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


1.사미를 하면 옷들을 어떤 능력치들을 올려 주는 것을 사면 되나요?


상의의 경우는 지구력이 제일 좋다고 봅니다.사미가 돌파위주다보니까


개인기를 오래쓰기 위해 지구력이 높을수록 좋아요.하의는 로빙패스기술이나


달리기도 괜찮습니다.볼 점유나 역습할떄 좋아요.양말의 경우는 드리블 속도


혹은 드리블 기술인데 개인적으로는 드리블 기술을 더 추천합니다


드리블 속도는 크게 효과가 없는 듯 해서;;신발은 미드인데 수비를 안할수는 없잔아요^^


대인방어 추천합니다.


2. 제가 듣기로는 전직을 하게 되면 능력을 좀 낮추고 사미에 능력에 맞게 능력치를 올릴라고 하는데 무엇을 내리고 무엇을 올리면 되나요?


일단 모든 미드들은 패스관련스텟은 적절하게 올려주시구요


사미의 경우는 드리블속도,기술은 필수적으로 올려주셔야 겠네요


체형스텟은 달리기,지구력,순발력이 높을수록 좋긴 한데


이쪽은 그냥 두셔도 되요 ^^



이상 즐풋하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