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2일 목요일

야마다 난페이

                                                                                    야마다 난페이 양과는 이 말을 듣고 소용녀가 끝내 자기를 거두려고 하지 않음을

을 막으면서 큰소리로 외쳤다.

야마다 난페이 칠 동안에 나는 바깥 세상에 나가 보고 싶어졌어. 과아야, 나는 두렵

야마다 난페이 갔을 것이다.

양과가 꼼짝도 하지 않고 잠들어 있는데, 불은 이미 다 사그라들었다.

그 거지는 몸에 주먹을 맞고 단지 큰 힘이 자기를 미는 것처럼 느껴

"나 사부는 중양진인이고, 그는 당신의 도사 노파와 동년배이니 내

다. 소용녀의 용모가 앳되게 보였으며, 나이도 양과보다 어려 보이는

곽부의 손을 잡으며 황용은 신중하게 말했다.

를 몰라 죽으려고만 생각했어요. 하지만 오늘에서야 그가 진심으로 나

만 해도 무공은 이미 우뚝한 봉우리에 이르렀고, 초식도 강하여 털끝

"유매, 당신을 어찌 이런 추악한 여자와 비교할 수 있겠소 ? 나는

걸고 구해 주지 않았다면 네가 위험한 함정에 빠졌을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제자 양과, 머리 조아려 선배님을 뵙고자 합니다. 함부로 소란을

인데 이것이 곽부에게 모욕을 주고, 이처럼 화를 불러일으켜 쉽게

죽으면 세상에서 누가 나를 이길 수 있겠는가!)

를 죽이는 것을 쿠빌라이가 본다면 필시 그를 무시할 것임에 틀림없

왕기를 훔치는 것은 그에게는 매우 신나는 유희였다. 조지경의 안

이의 생명을 빼앗을 것이다.)

졌던 것이다. 부드러운 물체가 돌에 부딪치면서 내는 소리가 마치 책인

(내가 당신을 탓하지 않으면 그만이지.)

(이들 두 중을 보아하니 보통의 무리가 아니다. 특히 이 검은 옷을 입

백통은 무예가 매우 깊었지만 어쩔 줄 몰라 쩔쩔맸다. 그는 팔 한쪽을

소용녀와 신조는 망루 아래를 지키며 주백통과 힘을 합쳐서 몽고의 궁

여기까지 생각이 미치자 정신을 분발해 크게 외쳤다.

송조(宋朝)가 몰락한 후로부터 임안부도 자연히 원(元)의 손아귀에 들어갔다. 원을 세운 몽고인은 임안이 남송(南宋)의 도성(都城)의 추종자들이 모반을 꾀할까 봐 유난히 많은 명사를 주둔시켰다. 게다가 몽고 병사들은 기강을 바로 잡겠다는 명목하에 도처에서 잔학한 행위를 저질렀다. 그로 인해 성안의 무고한 백성들은 학정에 견디다 못해 뿔뿔이 다른 고장으로 옮겨가, 예전에 그 번영을 누렸던 임안부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없었다. 장취산은 길을 걸으며 도처에 폐옥이 방치 돼 있는 것을 보고 씁쓸한 감회에 젖었다.



장삼봉은 곧 제자들을 이끌고 마중나갔다. 소림사의 삼신승이



해 위벽의 상처를 보살펴 주었다. 주구진은 부친의 엄한 물음에

씨를 못 믿겠습니까? 저의 의부에 대해서 묻지 않으셔도 저는 알

이때 주장령의 말소리가 들렸다.

다. 두 남제자가 살펴보니, 그들의 얼굴엔 괴이한 웃음이 지어져

나 금화파파도 사실 정파 인물이라고는 할 수 없지. 그러나 지금



하씨 부부는 기침을 여러번 해 보았으나 그 환약을 토해지지 못

명하지는 않아도 강호에서는 보기드문 병기라 할 수 있소."

의 관문에는 철갑(鐵閘) 석문이 있었다. 비록 명교에서 맹렬하



"당신이 위험을 무릅쓸 수 있다면, 나 역시 못할 게 없죠."

"소왕야, 나의 사형이 탑 위에 살아 있습니다."

이윽고 만면에 희색을 띄우고 웃으며 말했다.

색에 반한 총각들이 무척 많았지만, 대기사는 그 누구도 거들떠

없습니다. 그로부터 소식을 전해들은 후 즉시 계(季), 정(鄭),

"어쩌면 그 일로 인해 내가 당신에게 마음이 쏠렸는지도 몰라

"그래, 그래! 진작 그렇게 나와야지. 자넨 역시 나의 좋은 형제

리고 후원으로 돌아가서 조민이 얼마나 많은 고수들을 데려왔는

반대로 그녀의 신세를 지게 된 것이다. 두 사람은 잠시 숨을 헐



더 많은 의미를 대신해 주었다.





야마다 난페이 무삼랑이 정영을 받아서 대청 입구로 가 위로 던지자, 무삼통이 팔

(내가 어떻게 너를 때리고 괴롭히겠어 ? 네가 그를 죽이고 안 죽이

야마다 난페이 름해 보였고 여자는 더욱 어여쁘게 보였다. 빈객들은 하나하나 가리키

야마다 난페이 하마터면 그를 알아보지 못할 뻔 했다. 그러나 조지경이부르는 소리

*** 영웅대연(英雄大宴) ***

나도 제대로 익히지 못했으니 원래 사용할 수 없는 것이지만 그대가

있었으며 그의 얼굴이 이상하게 일그러져 있었다. 암기의 독약이 매우

"철면피 !"

그는 더 이상 두 사람을 거들떠보지 않았다. 금륜법왕은 황용, 소용

뒤 왼팔을 뻗어 곽도를 부축하고는 여러 몽고 무사들과 함께 돌아섰

혀 있자 모두 마음이 황홀했다.

것을 보자 너무나 기뻤다. 이어 구구절절이 두 사람에게 철장문의 장

시 말머리를 다시 진중으로 돌려서 양과가 서 있는 곳으로 뛰어 들었다. 법

곽도는 말문이 막혀, 즉각 가볍게 정원으로 뛰어내리며 말했다.

법왕의 동륜이 어느새 다가와 할 수 없이 검으로 막을 수밖에

양과는 깜짝 놀랐다. 어떻게 감히 더 이상 대들 수 있을 것인가!

뻔한 일이 있어서 조심하고 있었다. 소용녀의 무공은 이막수와 같은

름다왔다. 그녀는 만족스러운 듯이 고개를 돌리면서 양과가 칭찬해 주

이 잠깐 동안에 가슴속의 악념이 점점 커져서 돌연 팔을 내뻗어 일등

[이도우, 우리 길을 나누어 나가서 방금 만났던 곳으로 다시 모입시



그는 말하면서 포권을 취하여 인사했다. 그러나 눈빛은 어전히 양과

있는 것처럼 해 달라고 말씀드리려 했는데 그러지 못했으니 어쩌지?]

"우리 사형제 중에는 사마귀가 있는 자가 없습니다."

은이정이 눈쌀을 찌푸렸다.

"정말 기가 막힌 경공술과 구법(鉤法)이었어요."

말을 했다. 판관필 끝을 뱀머리 모양으로 조각하여 초식과 점혈

공성이 분연히 입을 열었다.



나? 자네가 장오협의 혈육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더욱 대접을 잘

등 곤륜파 사람들과 다시 마주치게 될까 봐 즉시 산 속으로 걸어



바치는 게 마땅한 일이지요. 제가 가장 섭섭하게 생각한 일은 장

그 거인은 거들떠보지도 않고 그의 가슴을 내리쳤다. 주장령은



강도를 잡더니 다시 그의 손에 쥐어 주었다. 몇 번씩이나 되풀이

"장대협은 오해하고 있는 것이오. 명교에는 역대로 전해 내려

그만 아! 하고 일제히 소리쳤다.

다녔다.

다. "주인님의 신기묘산(神機妙算)에 정말 탄복했습니다. 소림,

와 욕심을 채우다니!"

되면 당장 네 놈의 목숨을 끊어줄 것이다!"

"무기야, 우리가 이곳에 얼마 동안 머물러야 될 것 같느냐?"

얼마 후 범선이 섬 가까이서 닻을 내렸다. 그러자 한 척의 작은



"사방주가 어떤 신분인데 너 같은 계집아이와 상대하겠느냐!"

여러분들 앞에서 당신은 절대로 신용을 잃어서는 안 됩니다."



급히 사양을 했다.

"아니에요. 그녀는 귀.....귀신이 됐어요."


유연석
조금만 더 가까이 보기
그대웃어요 강민경
이시영
프리즌브레이크3
레스큐파이어
공주의남자 다시보기
위기의 주부들 시즌8
아바 댄싱퀸 듣기
학교괴담18화
에르엘워즈 유닛
24시
하이스쿨 dxd 4권
영화 프레지던트
썸머스노우
프렌즈시즌10
시리어스맨줄거리
글리2샘
빨강머리앤 dvd
대조영vs이해고
라스트나잇개봉
모범시민 같은 영화
페어게임줄거리
아미타빌호러
카일xy시즌3
드래곤볼 초사이언
워터보이즈2sp
이나즈마일레븐 극장판
미드히어로즈시즌3
울버린 게임

매스이펙트2 치트
에이지오브엠파이어
열혈삼국
PSP배터리
닌텐도3ds
sd건담g제네레이션월드
리버풀릴
에이카온라인 워리어
열혈강호 종횡천하 스텟
워렌전기 접속
탑스핀2
wii 저스트댄스
디지몬 시리즈
카보드온라인사양
절체절명도시pc
쉐도우플레어전직
rpg게임추천
마법의대륙1
이터널블레이드
캐치마인드
피파2
mlb09더쇼pc
스펙트럴 포스 제네시스 픽스
마운틴앤블레이드
라피스 보병 육성법
포켓몬도감
해피시티 주스리
아노1602:신대륙개척의신화(pc)
헐크 이적
니노쿠니:칠흑의마도사

슬램덩크 만화
꽃보다남자2화
쿵푸팬더2
세븐고스트
헬로키티화장품
파워레인저 엔진포스1화
크리스마스 캐롤 가사
진 겟타로보 ~세계 최후의 날~
디지냥캣
쟈니테스트1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기가트라이브2화
켠김에 왕까지 두근두근
시스터 프린세스
개구리왕눈이등장인물
대니팬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