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2일 목요일

짱큐

                                                                                    짱큐 [나를 구해서 어쩌자는 거냐 ! 그냥 깨끗이 죽게 내버려두지 않고

접골을 막 시작하려는데 지붕 위에서 그 소리가 울려퍼지자 부인은

짱큐 각해 주자 더욱 사랑스러워 큰소리로 말했다.

짱큐 는 자의 무예는 결코 약하지가 않아 10여 합을 싸우자 육무쌍은 점점

양과가 급히 말했다.

못해 이 얼간아 !"

금륜법왕이 소용녀를 가리키며 말했다.

양과는 미친 듯이 달렸어도 수십 리 안에서는 도저히 소용녀의 종적

온몸이 땀투성이가 되었다.

어 주지도 않았단 말이냐. 악랄한 놈들 같으니 ! 아, 복수를 하지 않

ㅍ얼마 있다가 공손지도 왔지. 그는 유아가 정화 꽃무덤 속에서 뒹

[윤사제......너......]

러도 당장은 기력이 줄어들지 않았다. 소용녀는 전혀 틈이 없는 것

않았다. 이어서 치익, 하는 소리와 함께 손불이가 또 어깨에 검을

보니 구멍에 진흙이 쌓여 이끼가 자란 것이었다.

었다. 구처기가 황용에게 말했다.

공 또한 강하니 그가 함께 간다면 마음을 놓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밀었다. 그러나 지금은 오로지 양과의 안위만이 걱정될 뿐 그녀와 다툴

가 들렸다. 육무쌍이 비틀거리며 뒤로 물러났다. 그녀의 얼굴빛이 창백

이렇게 말하면서 그는 울먹이고 있었다. 곽양이 말했다.

황용은 그들이 자기의 남편을 칭찬하는 소리를 듣고 마음속으로 득

기 위함이었다.

승인들은 삼열로 나누어 그녀의 앞을 막았다. 낙영검법은 바로 황약사(黃藥師)의

이 허공으로 떠올랐다. 그는 단검을 두 손으로 받쳐들고 입을 열었다.

했다. 이렇게 며칠동안 산 속을 노닐다가 삼휴대(三休坮)에 당도했다. 곽양은 속

며 주위에 빽빽한 검막(劍幕)이 조송되었다. 그것은 부드러운 거문고의 음률과

땡 ! 땡 ! 땡 !.........

장취산은 단전의 진기를 끌어올려 질풍처럼 달려나갔다. 원심등은 고래고래 소리치며 뒤쫓아왔으나, 장취산의 경공술을 도저히 따라잡을 수가 없었다. 장취산은 속으로 코웃음을 쳤다.

"장상공, 그렇게도 제가 걱정스러웠나요?"

"당삼야, 우리도 당신의 배를 타고 가도 괜찮겠습니까?"





요청천이 말했다.



"주전, 둘이서 한 사람을 공격하는 법이 어디있소!"

장무기는 크게 기뻐했다.

모두 착잡했다. 그들의 신분으로 더구나 네 사람이 연수(聯手)하

장무기는 마침 이 영웅 인물들과 사귀고 싶었고, 또한 의천검이

았다. 그는 재빨리 그것을 품속에 넣었다.



었다. 그녀의 공력은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지만, 죽음을 도

주지약은 그에게서 스승님의 시신을 받아 장무기를 아예 쳐다보

이 걸려 있는 광경을 생각하자 그만 눈시울이 뜨거웠다.

흰 얼굴인 도겁 노승이 입을 열었다.

적을 격퇴하는 데엔 불리했다. 도난은 재빨리 왼손으로 상대의

"그렇게 하실까?"

신경을 곤두세워서 건곤이위심법을 구사했기 때문에 그가 읽고

제히 소리쳤다.

주지약은 의자에서 일어난 채 뒤로 한 걸음 물러났다. 그녀는

주전은 주지약 쪽을 다시 힐끗 바라보고 나서 말했다.





짱큐 말이오 ?]

양과가 급히 침상에서 뛰어내려 방문을 열자 가진악이 곤봉을 들고 서

짱큐 본래 귀뚜라미 중에는 독충과 함께 사는 것을 좋아하는 종류가 있는

짱큐 용법을 배우지 못하여 <용천>, <12중루>, <니환> 등의 명칭을 이해할

이렇게 말하고는 손을 칼자루에 댔다. 조지경이 거칠게 말했다.

양과는 호흡을 멈추고 소용녀의 손을 잡고 물 밑에서 한 발자국씩

"빨리 저리 가, 더럽지도 않아 ?"

아 ?)

"다시 한 번 말을 때리면 너를 죽여 버리겠다."

묘비였다. 주자류의 이 일양서지(一陽書指)는 엄숙하기가 마치 해서와

그러나 황용이 보니 금륜법왕의 초수가 무시무시하여, 양 용 두 사

"아아 !"

중독되었으며, 어떻게 두 사람이 악어담으로 빠지게 되었으며.......

[바로 그렇습니다.]

곽도는 그때 방안에 무슨 안기가 숨겨져 있지 않을까 하여 경계를 하고 있

사백임에 틀림없을 텐데 어째서 가만히 보고만 있을까? 무슨

빨리 돌아가거라!]

[윤사제, 오늘 그들이 재수가 없어서 나에게 참패를 당한 거야.]

욱 지독하다는 것을 그녀는 알고 있었다. 그녀는 나뭇가지를 들어



왕지탄은 뒤로 급히 물러났다. 조지경은 조금도 사정을 보지 않고

[정말 괴이하군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해 낼 수가 있을까!]





마리도 없었다.

발이 수렁 속으로 빠져 발등까지 쑥 들어갔다. 그녀는 놀라서 <앗!>하

영고는 전신을 부르르 떨더니 안색이 붉으락 푸르락 해지면서 떨리

원숭이가 일제히 울었다. 사씨 형제는 약간 안색이 변했다.

은 채 꼼짝도 하지 않았다.

서서 자세히 살펴보았지만 어디에도 양과의 종적이 없었다. 또한 연못

이 하늘로 치솟았다. 곽정이 거느린 8천 황기군은 등에 비록 흙을 메

모두들 소스라치게 놀라는 순간, 장취산은 비틀거리더니 뒤로 벌렁 쓰러졌다. 그는 쉬지 않고 단숨에 이곳까지 달려온데다가 극도의 비통함이 복받쳐 끝내 정신을 잃고 만 것이다. 송원교와 유연주는 약속이나 한 듯 일제히 몸을 번뜩여 유대암을 안아 일으켰다. 유대암은 곧 숨이 끊어질 것만 같았다.



었다. 그리고 또 내삼당은 천미, 자미, 천서 삼당으로 나뉘어지

장송계는 잠시 생각을 굴리고 나서 입을 열었다.

장무기는 다시 엉뚱한 말을 했다.

하태충은 고개를 끄덕이며,



그가 살펴보니 어느 한 사람이 날으는 듯이 달려가고 있는 것이

그러면서 마른 나뭇 가지를 주워 장무기의 몸을 두 번 후려쳤

서에게 물었다.

엔 그 결과를 감히 상상할 수 없었다.



"해외에 나가는 것은 많은 사람이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더구

생겼다면 무당산을 지키고 있는 건 태사부님과 약간의 제 삼대



어안았다.

당시는 단지 그녀를 굴복시키기 위해 즉흥적으로 취한 행동이었

동되면서 성화령이 칙칙....! 하며 소리를 발출하였다. 소림 삼




불패온라인
연산군
변신자동차 또봇 트라이탄슈퍼콤...
해를품은달 시청률
청나라 스파이들의 나날
공포영화 개봉 예정작
마이라바
시크릿가든 1회 다시보기
스파르타쿠스 시즌3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오구리슌
김미호
에르엘워즈 버스터
언스토퍼블
드라마골드
90210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3기
하우스시즌6다운
캐리비안해적5
문라이트90
메카닉 애니
소스
2012년 달력
듀데이트 평점
마리아 칼라스
아이유 닉쿤
패트와매트
매들린 스토우
도둑
태고의달인 아이패드

쥬라기 공원 : 오퍼레이션 제네시스
배터리팩
던전시즈1
롤러코스터 타이쿤3 다운로드
그란투리스모 게임
닌자가이덴1
조선협객전 환
삼국지온라인
블리치 히트더소울7
리버스 12화
에이지오브코난 무료
소오강호 만화
에이카온라인 인벤
스타2홈월드
조이파일
배틀필드2142 토렌트
헤비레인 샤워
카보드온라인 노출
신야구홈페이지
동방시리즈
영화다크보이드
헤비레인
전국무쌍3
신절대쌍교에디트
진연희무쌍 한글
프로젝트신루
알투비트
trine2
얍카
학원물게임

뮤지컬냉장고나라코코몽
킹오브밴디트징
삐리리 불어봐 재규어
무무와푸푸
타유타마 12화
신비한 별의 쌍둥이 공주 꼬옥1화
바다의전설장보고ost
트랜스포머 프라임
미소의세상 ost
foxtale
아프로사무라이 자막
드래고너트더레조넌스op
수호월천ost
허니허니드롭스8권
바다가 들린다
노미오와 줄리엣 ost
테츠야
라라의스타일기2기
히트가이jed
최유기 외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