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8일 일요일

콜오브카오스 육성법 ⓓⓥ⑪.




강에 빠진 차

강에 빠진 차
출처:http://www.savemoon.co.kr/16844


콜오브카오스 육성법 (내게는 무술을 조금도 전수해 주지 않고 왜 부르는 것일까 ?)

고 소의 코를 달고 있는 놈아 ! 네가 나를 이토록 때리는데 내가 왜

콜오브카오스 육성법 그는 이윽고 정신을 가다듬고 산 아래로 뛰어내려가기 시작했는데

콜오브카오스 육성법 자기도 모르게 부럽기도 하고 스스로의 처지가 한스럽기도 하였다. 육

양과는 이 경황에도 여전히 황소를 끌고 있었다.

천천히 일어나 양과를 두려운 모습으로 쳐다보고는 잠시 후 입을 열었

무씨 형제는 곽부의 말을 충실히 이행해, 그녀가 가자는 말을 하자

서법이 있으며 그 필력이 무척 굳세고도 무서우면서 그 웅대한 가운데

실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었다. 양과는 기뻐하며 타구봉을 받아들었

공이 높아 오히려 반격이라도 해 오면 도리어 시술자가 당하게 되는

히 손을 풀어 검을 던지자 챙그렁 챙그렁, 소리와 함께 두 자루 장검

타구봉법은 극히 신묘하여 실로 강적이라고만 생각했다.



쑥 나오며 금륜을 붙잡아 갓난아기를 끌어안더니 곧바로 몸을 돌려 달아났

알았다. 그래서 황곡에 한번 가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는 것이



이 순간 보아도 보는 것이 아니요, 들어도 듣는 것이 아니어서 일







소리로 외쳤다.

(내가 죽은 뒤에 반드시 귀신이 되어 양과를 죽이고, 소용녀를 죽이



[네가 감히 나를 막을 테냐?]

말을 듣고는한숨을 내쉬지 않을 수 없었다.

또 양과에게도 말했다.

신을 드러낼까 생각하고 있었다.

"그걸 당신이 상관할 필요가 있나요!?"

권풍과 장풍이 격돌되자 일성 굉음이 터지며 별건가는 몸이 휘청거렸고, 장군보는 뒤로 세 걸음 밀려났다.

말을 끝낸 그는 표연히 떠나갔다.



날도 파도는 잔잔했으며, 뗏목의 크고 작은 두 개의 돛은 바람을

은소소는 독사의 예리한 이빨이 사랑하는 아들의 배심에서 한





잠시 후에 호청우의 대답이 들려왔다.

은 구멍이 있을 겁니다. 그곳에 바로 금은혈사가 들락거리던 구



이젠 걸을 수 있나요?"

아들고 한바탕 시연해 보였다.

가지 물어볼 게 있소!"

장무기가 공손히 물었다.

"시작해 볼까?"



다보면서 내심 놀라워했다.

다.

"조민 군주의 명령이다! 빨리 배를 띄워라!"

장무기는 또 한가지 깨달은 사실이 있었다. 개방 제자들은 오늘

삶아 먹어 버려야지!"

장무기는 한숨을 내쉬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