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4일 수요일

인타임 ⓒⓔ④. 무료다운 웹하드

                                                                                                         
아만다 사이프리드 VS 에이브릴라빈
아만다 사이프리드 하고 에이브릴라빈 중에 누가 더 이쁜가요?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더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좀 알려주세요아만다 사이프리드 하고 에이브릴라빈 중에 누가 더 이쁜가요?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더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좀 알려주세요










아만다사이프리드는 세계에서 제일 예쁜여자 탑100에 20위안에 들었죠.. 그냥사진을 보면 바로 에이브릴라빈이 예쁘다고 생각되는데 영화를 보면 잘 모르겠네요.. 아만다사이프리드의 영화를 보면 정말 사랑스럽게 느껴져요. 그래서 누가 예쁜지 가려내기가 힘든네요 그리고 제가 팬이긴 한데... 둘다 되게 예쁘다고 생각하고 에이브릴라빈은 노래에서와 사진에서 이쁘고 아만다사이프리드는 영화에서 예쁘니까 결정하기 너무 힘들어요.


전 방금 맘마미아를 봐서


아만다 사이프리드에요


방금보지않았으면.. 저도 모르겠네요.. 영화를 보신 사람들은 아실꺼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