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4일 수요일

개구리중사케로로 ⓓ⑫.ⓚ 무료다운 웹하드

                                                                                                         
개구리 중사 케로로

안녕하세요? 저는 4학년이지만 제가 5살때 개구리 중사 케로로를 처음 봤어요 그런데 미래에는 개구리 중사 케로로가 사라져요? 저는 5살부터 봐서 어른 돼서도 기억을 할텐데 어쨰든 사라지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4학년이지만 제가 5살때 개구리 중사 케로로를 처음 봤어요 그런데 미래에는 개구리 중사 케로로가 사라져요? 저는 5살부터 봐서 어른 돼서도 기억을 할텐데 어쨰든 사라지나요?

아하하;;;; 어쨌든 케로로를 그리시는 작가분이 돌아가시게 되면 그분의 그림체로 된 완벽한 만화는 안나올것같네요;


그리고 만화는 언젠가 결말이 나야하기 때문에 결국엔 끝나지 않을까요?


그래두 사라지는건 아니구, 기록이나 동영상같은거 남아있을테니깐 걱정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저두 개구리중사 케로로 팬입니다



사라질수도있습니다 시간이지나면말이죠



다른 신작 만화가 나오면서 옛날 만화는



사라져갑니다 옛날만화중 요새 않하는 만화는 많습니다



예를 들자면 <투니버스로



이누야샤 옛날엔 투니버스에서두 나왔던 만화입니다



캐캐체(캐릭캐릭체인지) 요새는 투니버스에서 않나옵니다



떳다!럭키맨 이것두 투니버스에선 않하구요 재능티비에선합니다



가정교사 히트맨리본 네..이것두 투니버스에선 않아옵니다



도레미..(?) 였나요? 그것도 않합니다



네.. 이런건만 알아서 죄송하구요..



시간이지나면 모든건 다 사라지거나 잊혀집니다



케로로도 언젠간 티비에서 방영 않하겟죠?



다들 7기인가? 그게마지막이라던데..(?)



재방은 하겟죠..



그럼 허접한답변 죄송하구요


오타는 봐주세요..



그럼 안녕히계세요~


저두 개구리중사 케로로 왕팬이거든요?


근데 미래에 그만한다해도 인터넷에서 다시찾거나


지금 파일들을 저장해둬서 나중에보셔도 재밋을거같내요


방영을하지않아도 찾으면 나오니간 걱정마시고


재미잇는애니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이상 개구리중사 케로로 왕팬의 한마디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