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1일 수요일

나나

                                                                                    나나 수(歐陽修)가 지은 로서 월나라 여인이 연을 따는 모

도 가벼이 보는 자가 없었던 것이다.

나나 당해 내지 못했다. 그가 어느 방향으로 몸을 돌려도 괴한은 미리 알고

나나 [누가 우리 아버지를 해쳤나요 ?]

양과는 그녀가 대답하지 않는 의미를 알고는 말했다.

양과가 말했다.

을 보기 싫으니 각자 죽을 곳을 찾아가도록 하지요."

할 수 없는 거예요. 어때요 ?"

그 뚱뚱한 배만이 둔해 보였다. 홍칠공이 또 말하였다.

의 몸 주위에는 얇은 안개가 자욱하여 정말로 속세의 사람이 아닌 것

"아가씨, 지금 우리가 다시 만났으니 더 이상 무슨 여한이 있겠습니

(몽고병이 이토록 잔인하여 우리 한인을 개돼지만도 못하게 취급하니 내가

니 절벽에는 몇 자 떨어진 곳마다 이끼가 한 무더기 자라고 있어 수

화가 났지만 어떻게 된 영문인지 알 수 없었다. 바라다보니 황용이

연 개구장이 같은 성격이없어서 노완동이라는 현명한 사부의 뛰어난



만면한 것을 보고 생각했다.

두 사람은 말을 하고 나서 포권을 취한 뒤 길을 나누어 각자 말을

머리 장식을 또 다른 사람은 천부장의 붉은색 머리 장식을 하고 뇌성

었다. 그는 왼손으로 검결(劍訣)을 꼽으며 수평으로 밀어내는 동시, 오른손에 쥔

"너무 지쳤어요. 얘기는 내일 해도 늦지 않으니, 우선 눈이나 붙이세요."



그는 해신묘 곳곳에 불을 붙이 후 해동청의 시체를 들고 밖으로 나갔다. 해동청의 시체를 들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빌어 도룡도를 다시 유심히 살펴보았다. 도신(刀身)자체는 검은 유기가 흐르는 것이 어떠한 금속인지 알 수 없었다. 아뭏든 열화에도 아무런 손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미루어 이물(異物)임에는 분명했다. 유대암은 고개를 갸우뚱했다.

장취산은 몸이 허공에 떠 있는 상태에서 피할 도리가 없었다. 적의 이 기습은 실로 맹렬하고도 신속했다. 위기일발의 순간이었다. 장취산은 왼손으로 적의 무기를 살짝 누르며 그 힘을 빌어 물찬 제비처럼 사뿐히 담장 위로 뛰어올랐다. 이 일초는 무(武)자의 과결(戈訣)이었다. 만약 장취산이 새로이 이십사자신공을 배우지 않았다면, 상대방의 이 무서운 기습에서 요행을 바라지 못했을 것이다. 그는 담장 위에 내려서는 순간 오른손에 이미 판관필을 꺼내 쥐었다. 상대방은 그가 여유있게 기습을 피한것을 보자 의외인 듯 놀란 외침을 발했다.

털을 뽑아 귀를 틀어막았다. 일단은 위험을 모면한 셈이었으나,

부부를 한 번 만난 적이 있는데, 그들 두 분의 국가와 민족을 위







위일소는 떨리는 음성으로 대꾸했다.



번 겨뤄 보라고 해 봐!"

자께서 오행기와 천응기 여러분들에게 말씀 좀 해주세요. 이 소

위일소가 그 노승의 어깨를 두드리는 순간, 그 스님은 어깨서부



까졌는데 머리카락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다. 양쪽의 태양혈은



닥에다 전부 뱉어냈다. 이미 왼손으로 코를 움켜쥐며 오만상을

찾으러 오게 될 것이오. 금모사왕은 벌써부터 옛날과는 다르오.

께서 말씀하신 무슨..... 무슨 전세의 원(寃) 뭐가 아닙니까?"

두 번 물러날 때 의부가 내력으로 도룡도에 있는 금화를 발사하

"아니? 낭자께서는 사방주가 돌아가셨다는 말씀이요? 어떻게 돌





"왜 기분이 좋지 않소?"

목 한 개씩에 정확하게 맞부딪쳤다.

조민은 장무기가 대답도 하기 전에 빙그레 웃더니 옷자락을 펄

로 삼승이 낭송하는 금강경을 들어 왔기에 경의(經義)에 대해서

가 없었다.

어놓고 용서를 빌고도 싶었다.





나나 가사에 담긴 그리움의 아픔이나 애절한 뜻은 전혀 알지 못하는구나.]

는 그를 감히 얕잡아 보지 못하고 손노파는 옆으로 몸을 피하여 종적

나나 양과는 더욱 허리를 낮추어 귀를 그녀의 입술에 댔다. 손노파가 나

나나 좋게 죽지 못할 것이다 !"

여기까지 말한 육무쌍의 두 눈에서는 눈물이 흘러내렸다.

진 셈이었다. 하물며 그는 곽,황 부부와 사이가 좋았으니 자연히 거절

에 다치지 않았겠소 ?"

다면 저를 때려서 죽여도 좋습니다."

않게 하면 그만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사부가 살인의 명령을

용소저의 잡념을 끊으려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답니다."

그러나 그는 무공의 정련함을 믿고 있었다. 지금 비록 어려운 일을

하면 곽정의 의심을 면할 수 없게 될 일이었으나 내공이 잘못되었다고 말하

게 흘러내렸다.

하고 말한 뒤 양과는 곧 후회했다.

종 그를 찌르지 못했다.

장검을 그에게 건네 주고 오른손의 검으로 쉭, 하고 이지상을 찔러

려고 했다. 소용녀는 이 몇 마디 말을 듣고 과연 즉시 안정을 찾았다.

그때 고묘 밖은 붉은 해가 중천에 떠 있었지만 묘 안은 어둠침침하여

홀연 시내 왼쪽에서 한 여자의 그림자가 수풀 사이로 불을 피하고 있

소나무들이 탁탁, 하며 튀고 고기 굽는 냄새가 흘러나와 황량한 산의

[야율제가 반 조각 난 대도어망을 들고 외쳤다.

을 잡고 손으로 움켜쥐려 했다. 원래 이 무기는 쇠지팡이였다. 그의 손

그녀는 사실 주량이 매우 작았지만 성격은 활달하여 강호의 호사들

장취산과 은소소는 무슨 영문인지 몰라 어리둥절했다. 그러나 필시 무슨 곡절이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급히 그의 말대로 귀를 틀어막았다.

몸을 전혀 움직일 수 없는 상태였는데도 불구하고, 귀파의 제자



이를 보다못한 장무기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은 장무기가 여섯명이 모두 떠나가자 그녀의 발목에서 손을 거두

멸절사태는 기분이 언짢은 듯 눈살을 찌푸렸다.

순간이라도 먼저 회복되길 바랐다. 그래야지만 상대방을 죽음의



----- 이제 내 수명은 얼마 남지 않았소. 의교주의 유명을 달성



명월은 웃으며 말했다.

재하지 않을 것이다. 내 말을 똑똑히 기억하겠느냐?"

락된 후 남쪽으로 피난하러 내려갔소. 의지할 곳이 없어서 선친

이 될 수 있느냐? 내가 보기에는 아무래도 얌전히 내 분부를 듣



을 피하는 것을 보고 그 뛰어난 신법에 명교의 교주임에 틀림없

를 열심히 뜯어먹는 모습을 지긋한 눈길로 바라보았다. 그는 온





수가 없는데. 정말 세상은 넓구나! 도처에 이름없는 영웅호걸이

게 된다. 그런데 도난은 자유자재로 출장하였고, 바로 따라서 흑



다. 제자들은 장문인이 돌아오는 것을 보더니 한결같이 조용히



생각했다. 그 생각이 빗나간 것이다.


워킹데드
영화 오늘 대사
하울링
드라마 패션왕
심슨네가족들12
심슨네가족들20기
케이온 대학편
일루시아
해를 품은 달 내용
알파앤오메가다시보기
환야줄거리
내친구의소원평점
kbs인생은아름다워
신의퀴즈 시즌2
쿵푸팬더2 등장인물
세븐파운즈평점
불멸의이순신
서유기리턴즈개봉일
북찬가
우주괴물들
천국의우편배달부
이산 오세정
뮤온라인유료
그린스쿨
돌하우스1
그림자살인 결말
다크월드 에디터
리춘신
비탄의 아리아 op
how.do.you.know

삼국지 천하제패2
스매쉬스타
파랜드택틱스2
가야극장
엑셀사가
은하 헤일로
진삼국무쌍4
시드마이어의문명5용량
만화 열혈강호
운온라인
중국 마천루
신야구
미러스엣지 apk
아이폰 이지투디제이
캐슬바니아:창월의십자가
커맨드앤컨커4
테트리스 플래시
스키드러쉬
가을패션
피어3 한글패치
크레이지택시
리얼스틸 고화질
아레스온라인카페
아이템베이
시티오브히어로솔플
사보추어 토렌트
게임추천
메틴 육성
메틴연구소
carpe diem

용비불패 애장판
홍차왕자등장인물
핸드메이드메이자막
꼬마마법사레미비바체1화
코난
벤10게임
벚꽃사중주 op
원아웃 만화책
캣독가사
레빗홀
포코냥2기
몬스터vs에이리언dvd
머라이어캐리 All I Want For...
스머프게임
스피릿 apk
붉은돼지
공간박스
psp 카논
만화슈발리에
아이들의 장난감 10화
쵸비츠
환상마전 최유기 엔딩

댓글 없음:

댓글 쓰기